아브라함 종교에서, 조금 후에 나타난 종교들은 일반적으로 이전에 나타난 종교들의 내용을 받아들이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 당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약간 추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는 구약성서가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임을 인정하고, 구약성서의 모든 유대 예언자들과 위인들(모세, 요호 소아, 다윗, 솔로몬 등)을 인정하고 존중합니다. 나는 구약성서의 영웅들과 예수님을 인정합니다.
반면에, 이전에 나타난 종교는 자연스럽게 이후에 나타난 종교의 내용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기독교는 마호메트를 인정하지 않고, 유대교는 예수와 마호메트를 이단으로 취급하며 전혀 그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 세 개의 주요 종교 외에도, 아브라함 가문에는 아브라함 가문과 다른 종교 문헌을 포함하여, 그들 모두를 포함하기를 원하는 여러 종교들이 있고, 구약 성서 법은 더 보수적으로 해석되어 더 폐쇄적이고 고립된 공동체를 형성합니다.기독교의 문화적 상징성만을 받아들여 법의 재해석을 포기하고 인도주의를 추구하는 라스터 파리도 마찬가지입니다.
부수적으로, 유대 기독교 이슬람교는 종교와 종파에 따라 그들이 모두 같은 신을 믿는 것에 대해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건 이슬람교는 천사 지브리엘의 계시에서 비롯된 종교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섬기는 신이 유대교의 기독교 신과 동일하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슬람의 계시가 있기 전에 예수의 탄생을 따르는 자와 예수의 탄생 전에 모세를 따르는 자들이 하늘나라로 가는 교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5] 그러므로 코란에서는 유대인과 같은 아브라함 종교를 가진 기독교인들을 "성경적인 사람들"이라고 부릅니다. 중세 시대에 만다얀 신자들은 자신들이 성서 사람들이며 그들의 권리는 조금이라도 보장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근본주의 이슬람은 코란을 변화시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강제적인 개종이나 살육의 대상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의 경우, 상당수의 가톨릭 신자들과 중도 진보적인 개신교 신자들은 동의하기 쉽지만, 보수적이거나 근본주의적인 개신교 신자들은 종종 이슬람과의 공통점에 매우 민감합니다. 여호와의 증인과 같은 새로운 종교 신자들은 더 민감해지고 반응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브라함의 성서에서의 행동은 너무 달라서 이슬람교는 처음부터 "유대인들은 성경을 바꾸고 아브라함의 행동을 임의로 바꿨다"고 말하는 반면, 유대교와 기독교는 이슬람교가 무함마드를 임의로 바꿨다고 주장합니다.
아기들, 바하이, 샤박, 자라니, 알리 라이히와 같은 근현대 이란의 새로운 종교들 또한 이 세 종교와 같은 신을 믿는 현대 인도의 시크교처럼 아브라함 천막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시크교는 이슬람교에서 기원한 많은 교리를 가지고 있지만, 이슬람교와의 갈등 가능성 때문에 공식적으로 인도 종교의 한 종파입니다. 인도 아대륙에서 오랫동안 이슬람교도와 힌두교도와 싸워온 시크교와는 달리, 이란의 시아파와 현대에 의해 나뉜 신흥 종교들의 지위는 여전히 매우 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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